Identity

좋은 나날...

풍경소리 2006. 5. 10. 12:11
즐거웁게 살아야겠다.

난 이제 겨우 스물 일곱..
부담도 없고, 통장엔 25일마다 몇푼 안되지만 내가 쓰기엔 부족없는 돈이 들어온다.
낭비할 수는 없는 돈이지만 내가 내 삶을 꾸려가는데는 문제 없으리라.
..

아직 머나먼 집이랑 결혼 , 가정 걱정은 잠시 접어두고
지금만을 즐기기에 너무나 좋은 나날들이다...

내가 하고픈 걸 하고,
내가 만나고픈 사람들을 만나며,
내가 원하는 일들을 하면 되는 시기일테다...

정말...
연애하고 싶다.
하늘에서 똑 떨어지진 않더라도...
그래도..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