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tuffs

새 녀석을 찾아봐야겠다..

풍경소리 2006. 3. 15. 12:48
mp3 phone 사용기


입고되었다고 연락이 온 후 자그마치 5일이나 뒤에 전화가 왔다
대충 최소 견적이 한 14만원이랜다.
내가 볼때 분명 멀쩡한 녀석인데...
고치기 귀찮아서 그럼이 거의 80%정도라고 보지만
그냥 그런가보다 하고
수리를 말라하고 그냥 전화를 끊었다.

새 녀석을 찾아봐야겠다.
G3....

오래된 모델이지만 그 녀석을 사야 하는 걸까?......



ps)80%라고 자신있게 말한 이유는 내가 지금 a/s센터에서 파견 근무하고 있기 때문이다.
여러가지 말 못할 비리(?)가 많지만
오늘은 정말 '절대 말 못할' 비리를 하나 더 보고야 말았다...

거기도 여기와 같다면 정말...--a